웹드라마 '키스는 괜히해서' | 공감 100% 흑역사 로맨스 리뷰

제목부터 심상치 않은 웹드라마 '키스는 괜히해서'는 술김에 저지른 키스 한 방으로 꼬여버린 청춘들의 관계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.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이불킥 모먼트로 가득 차 있어 공개와 동시에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.

👇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의 핵심 재미를 압축한 공감 백배 하이라이트 영상을 먼저 확인해보세요.

공감 100%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

줄거리 및 기획 의도

"어젯밤,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지?" 술자리 분위기에 휩쓸려 찐친, 직장 동료와 선을 넘어버린 주인공들의 '현타' 가득한 다음 날 아침을 시작으로, 어색해진 관계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짠내 나는 로맨스가 펼쳐집니다. 키스가 해피엔딩이 아닌 재앙의 시작이 될 수도 있다는 신선한 설정이 돋보입니다.

등장인물과 배우들의 매력

화려한 스타 배우는 없지만, 신인 배우들의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연기가 오히려 현실 몰입도를 높입니다. 술 깨고 난 후의 동공 지진, 어색한 눈 맞춤 등 디테일한 감정 연기가 시청자들의 '공감성 수치'를 자극합니다.

주요 감상 포인트 (공감성 수치)

이 드라마의 가장 큰 매력은 '내 얘기 같은 리얼함'입니다. 흑역사를 생성한 후 이불을 뻥뻥 차는 모습이나, 상대방의 카톡 하나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마치 내 친구의 연애 상담을 듣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.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드라마로 제격입니다.


👇 아래 버튼을 눌러 드라마의 상세 정보와 다른 시청자들의 솔직한 리뷰 및 반응을 확인해보세요.

드라마 상세 정보 및 리뷰 보기

솔직 감상평 (아쉬운 점 포함)

초반의 신선한 설정과 톡톡 튀는 전개는 매우 흥미롭지만, 중반 이후 다소 루즈해지는 전개와 급한 마무리는 아쉬움으로 남습니다. 하지만 완벽하지 않아서 더 마음이 가고 공감되는 킬링타임용 드라마로 부족함이 없습니다.

지금 정주행 시작하기

퇴근 후 맥주 한 캔과 함께, 남의 흑역사를 보며 위로받고 싶다면 이 드라마를 추천합니다. 제목부터 공감 가는 이야기 속으로 지금 바로 빠져보세요.

👇 아래 버튼을 눌러 기다릴 필요 없이 지금 바로 드라마 1화를 시청하고 정주행을 시작하세요.

웹드라마 1화 바로 시청하기